MY MENU
최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천연 규석을 주원료로 하는 ALC는 단단한 무기 광물질
친환경 건축자재입니다.

공지사항

제목

PTFE 건축원단 공급

작성자
시온코리아
작성일
2020.08.12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354
내용


20년 이상 장기간 사용될 건축구조의 유연성 소재로 PTFE 코팅된 유리섬유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PTFE는 가벼우면서 질기고 때타지 않는 청결기능이 좋아서 운동장 지붕, 비행장 지붕, 재래시장 지붕, 공공시설물 지붕재로 많이 사용됩니다.  화학회사 듀폰이 생산한 PTFE의 브랜드명이 Teflon 이었는데 이 브랜드가 거의 PTFE코팅 유리섬유 제품을 대표하는 고유명사가 되다시피 하여 시중에서는 테프론으로 통칭됩니다.   이 제품이 사용될 초창기에는 거의 건축구조에만 전용으로 사용되었는데 점차 일반 산업으로 적용범위를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가공이 편리한 EC6 유리섬유를 사용하여 안정된 품질을 유지하면서 현재 국내에 공급되고 있는 다른 제품보다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원단의 폭은 3미터를 표준으로 길이는 100 미터 단위입니다.  당사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PTFE 원단과 함께 PTFE를 가공할 수 있는 설비까지 함께 공급하여 처음 시작하는 원단제작업체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의 규모가 클 경우 유럽의 기술지원까지 연결해 드립니다.   PTFE 사용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는 업체는 연락주시면 샘플과 정보 공유해 드립니다. 


시 온 코 리 아

경기 파주시 재두루미길 590

T. 031-942-0913

F. 031-624-5413

E. sioen@sioenkorea.com

www.sioenkorea.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